‘칠전팔기 구해라’ 티저영상
케이블채널 Mnet이 선보이는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가 내년 1월 9일로 편성을 확정했다. 더불어 상큼 발랄한 콘셉트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Mnet이 지난 3일 공개한 ‘칠전팔기 구해라’의 새 티저 영상에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힘내’ 노래에 맞춰 주요 출연자 6명 구해라(민효린), 강세종(곽시양), 강세찬(B1A4 진영), 헨리(헨리), 장군(박광선), 이우리(유성은)가 등장해 춤추고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는 등 경쾌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경음악인 소녀시대의 ‘힘내’는 이들이 입을 모아 직접 녹음한 것이라고.뿐만 아니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각 등장인물들의 캐릭터 소개가 함께해 시작을 앞두고 있는 ‘칠전팔기 구해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는 일마다 지지리 운도 없는 ‘운수 불합격자’ 구해라를 시작으로, 카이스트 수재 ‘감정 불합격자’강세종, ‘연애 불합격자’ 강세찬 등 개성 만점 캐릭터가 소개됐다.
내년 1월 9일 첫 방송일을 확정한 ‘칠전팔기 구해라’는 ‘슈퍼스타K’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제작진이 ‘슈퍼스타K2’ 그 후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뮤직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