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계범주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28.5(Feat 정인)’의 티저영상이 공개된다.
계범주의 소속사 PJR엔터테인먼트는 12월 5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계범주의 두 번째 미니앨범 ’24 ‘의 타이틀곡’28.5(Feat 정인)’의 티저 영상을 선보인다.소속사 PJR엔터테인먼트 측은 “티저 영상에는 애프터스쿨의 가은이 출연했고, 연인 사이의 사랑은 유쾌하게 그리움은 몽한적으로 표현하는 등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밝혔다.
계범주의 신보 ‘28.5(Feat 정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사운드, 특유의 보컬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시간을 들여 작업을 하였고 정인의 피쳐링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계범주 본인의 경험을 이야기 하듯 자연스럽고 대중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계범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28.5(Feat 정인)’의 감미로운 정인의 보컬이 공개돼 앞으로 발매될 음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계범주는 오는 12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24’를 발매하며 다양 한 방송활동과 공연 무대 등 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PJR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