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팔로우 미4’의 MC 아이비가 민낯에 이은 민배(?)를 공개했다.케이블TV 여성채널 패션엔(FashionN)에서 18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팔로우 미4’에서는 아이비와 최희, 강소영의 변비 탈출기가 그려진다. 특히, 아이비는 이번 ‘팔로우 미4’를 통해 그동안 불규칙한 식습관과 인스턴트 음식 등으로 심각한 변비를 앓고 있음을 공개했다.아이비는 최고의 변비 탈출 방법을 찾던 중 장마사지를 받았다. 그동안 살신성인 MC답게 수차례 민낯 공개로 화제가 됐던 아이비는 장마사지를 위해 더욱 과감하게 배를 공개하는 ‘민배’ 투혼을 펼쳤다. 아이비는 민망해하면서도 막상 장마사지를 받으면서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팔로우 미4’ 제작진은 “워낙 털털한 매력으로 ‘팔로우 미4’의 활력소가 되고 있는 아이비가 정말 솔직하게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으며 적극적으로 임하는 프로의식에 놀랐다”며 “’팔로우 미’ 리얼 검증의 자세를 지키겠다던 아이비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18일 방송하는 ‘팔로우 미4’에서는 ‘유쾌 상쾌 장쾌’를 주제로 다양한 변비탈출 방법과 그 효과를 검증해보며, 올 가을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3인 3색 패션대결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패션엔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