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팬들을 위한 선물을 직접 준비할 예정이다.홍진영은 오는 8월 9일 서울 상암동에서 ‘우리 같이 놀아요’ 라는 테마로 생일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한결 같은 사랑으로 자신을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생일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파워블로거로 활발히 할동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는 홍진영은 팬 사랑이 남다르기로 소문나 있어 어떤 특별한 무대가 꾸며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평소 ‘우결’ 공식커플 남궁민-홍진영 커플을 질투해 온 허경환이 MC를,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고 있는 신용재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홍진영과의 친분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에 보지 못했던 홍진영의 깜짝 무대를 비롯해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 제공할 푸짐한 선물들이 마련된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의 참여방법은 홍진영의 팬 카페를 통해 안내됐으며, 추첨을 통해서 참여인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홍진영은 생일파티를 앞두고 “평소에도 팬분들과 함께 이런 자리를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K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