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가 공개된다.

백지영이 약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여전히 뜨겁게’는 26일 정오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백지영은 지난 21, 22일 양일 간 프리뷰 영상과 티저 영상을 본인 SNS 커넥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선보였다. 또 백지영은 음원을 준비하는 과정을 SNS에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고 지난 23일에는 뮤직비디오 노인 역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직접 진행하기도 했다.

이는 음원 공개 전 소속사에서 재킷 이미지와 티저를 공개하는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 백지영이 팬들과의 직접 소통을 원했기에 이뤄진 일이었다.

백지영은 ‘여전히 뜨겁게’의 준비 과정과 영상을 본인이 직접 게재하고 댓글을 남기며 네티즌들과 음악팬들에게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노인을 맞추는 이벤트에서 다양한 배우들의 이름을 제기했는데 이 중 지난 7일 공개한 백지영의 ‘불꽃’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현빈이 가장 많이 눈에 띄었다.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뜨겁게 사랑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 지난 시절을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마음을 오롯이 담아내어 다시금 그 사랑의 잔상을 꺼내어 여전히 사랑하고 싶은 한 여자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백지영은 ‘여전히 뜨겁게’ 발매와 함께 오는 28일 MBC 뮤직 ‘쇼 챔피언’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