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서인국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서인국은 철모르는 18세 고교생이자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최전방 공격수인 이민석 역을 맡았다. 하지만 이민석은 자신의 형 이형석의 빈자리를 대신해 대기업 간부로 위장 입사해 본부장 역할까지 해야 하는 인물이어서 업그레이드된 서인국의 연기력과 이중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교처세왕’ 공식홈페이지에는 서인국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약 10초 분량의 영상에서 서인국은 깔끔한 수트를 차려입은 지적인 대기업 간부 모습과 아이스하키복 차림에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고교생의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18세 본부장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이라는 카피를 통해 고교생의 재기발랄한 처세술을 유쾌하게 풀어나갈 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유제원 PD는 “서인국에게는 철모르는 고교생의 순수한 매력과 지적인 회사 간부의 매력이 공존해 이민석 역과 이형석 역을 동시에 맡겨 보자고 하는데 이견이 없었다. 열 살의 나이 차이와 정반대의 매력을 소유한 두 주인공을 연기하는 게 쉽지는 않겠지만 두 역할 모두 훌륭히 해내줄 것으로 제작진 모두의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고교처세왕’은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오는 6월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