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 열풍의 주인공 정기고가 4월 컴백한다.

지난 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정기고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실으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정기고는 현재 신보를 녹음 중이다.소속사측은 “정기고의 피처링 파트너로 상상 이상의 래퍼가 참여한다. ‘힙합버스터(HIPHOP- BUSTER)’로 자신할 만큼 퀄리티가 높은 프로젝트로 4월 중순 컴백 예정이다. 로맨틱 썸남’ 정기고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1위에 오르고 뮤직뱅크 4관왕의 영예를 차지하는 등 올 상반기 최고의 히트를 기록했다.

지난 2000년 스물한 살의 나이로 래퍼 각나그네의 앨범에 큐빅이라는 이름으로 참여하며 데뷔한 정기고는 이후 데프콘, 이루펀트, 에픽하이, 매드 클라운, 도끼 등과 작업하며 힙합계에서 보컬 피처링을 도맡아 왔다. 5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했으며 2012년에는 노래 ‘블라인드(Blind)’로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 부문을 수상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