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가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 솔로 앨범 계획을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FNC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내 ‘FNC 톡’ 게시판에는 한성호 대표의 첫 글이 게재됐다. 한성호 대표는 FNC 톡을 통해 “씨엔블루의 ‘캔트 스톱(Can’t Stop)’ 활동 마무리와 함께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들께 한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는 인사말과 함께 “올 하반기에는 정용화 씨가 직접 프로듀싱한 솔로 앨범 발표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구상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성포 대표는 ‘FNC 톡(TALK)을 통해 FNC아티스트와 관련된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릴 예정’이라며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할 것임을 알렸다.

정용화가 속한 씨엔블루는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캔트 스톱’ 활동을 마무리 하며 오는 4월 19, 20일 양일 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6일 부산, 오는 5월 24일 대구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2014 씨엔블루 라이브-캔트 스톱(Can’t Stop)’을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