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팬미팅

배우 조인성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보냈다.

지난 15일 일본 도쿄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팬미팅 ’2014 조인성 화이트데이 라이브 나이트 위드 뜨거운 감자(Zo In Sung White Day Live Night with 뜨거운 감자)’ 에 참석한 조인성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화려한 등장을 알린 조인성은 뜨거운 감자와 함께 ‘별빛속으로’와 ‘시소’를 열창하며 홀 내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노래가 끝나고 팬들과 인사를 나눈 조인성은 팬들에게 뜨거운 감자를 소개하며 간단한 자유토크를 가졌고, 이어 뜨거운 감자의 명곡인 ‘봄바람 따라간 여인’과 ‘생각’을 부르며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후, 팬미팅을 위해 밴드 연습에 한창인 조인성의 비하인드 영상이 흐른 후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조인성이 객석에서 깜짝 등장, 팬들에게 직접 선물을 나눠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무대로 이동한 조인성은 팬들과 인사를 나눈 후 근황과 더불어 공연 준비 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 자신에게 직접 물어보고 싶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코너와 함께 거꾸로 자신이 직접 팬들에게 즉흥적으로 질문하는 이색적인 시간을 가졌다.

조인성은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신작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IOK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