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역대 TOP10

악동뮤지션, 박지민, 이하이 등 SBS ‘K팝스타1, 2′ 출신 스타 20여 명이 ‘K팝스타3′의 새 타이틀곡을 불렀다.

‘K팝스타’의 기존 타이틀곡은 보아의 ‘One Dream’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K팝스타’ 출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K팝스타’만의 새로운 ‘One Dream’을 탄생시켰다.‘K팝스타’ 제작진은 “불과 1,2년 전만 해도 풋풋한 오디션 참가자에 지나지 않았던 ‘K팝스타1, 2′의 TOP10 들이 완벽한 가수가 되어 재탄생 시킨 곡이라 의미가 깊다”며 “완성된 곡은 보아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하이와 악동뮤지션은 “우리의 ‘K팝스타3′ 타이틀곡과 스페셜 영상이 참가자들에게 작은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예담 역시 “’K팝스타’가 아니었다면 그냥 초등학생이었을 텐데 이제는 ‘K팝스타3′ 타이틀곡 녹음에 참여하고 있으니 신기하다”며 뿌듯해했다.

이들이 부른 새로운 ‘K팝스타’의 타이틀곡 ‘One Dream’은 26일 오후 ‘K팝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K팝스타3′는 8월 17일 부산을 시작으로 9월 14일 서울까지 영남권, 호남권, 중부권으로 나눠 국내 예선을 벌인다. 미국 LA, 애틀랜타, 시카고를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도 오디션을 치른다. 방송은 하반기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