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조충현 부부
'썰바이벌'서 솔직 입담 뽐내
키워드는 '막말', '바람'
사진=KBS Joy ‘썰바이벌’ 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Joy ‘썰바이벌’ 방송 화면 캡처
방송인 김민정이 남편의 외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는 KBS 아나운서 출신 부부 김민정, 조충현이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다양한 부부 사연을 소개하며 공감했다.

이날 조충현 아나운서는 “연애와 결혼은 완전 다르다”라면서, “결혼하고 3~4년간 무진장 싸웠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김민정 역시 “5년 연애 끝에 결혼 했는데 저는 말투 때문에 많이 싸웠다”며 “조충현이 가끔 욱하는 말투가 있는데 그게 서운하다”라고 말했다.

이후 김민정, 조충현 부부는 카페에서 가장 어이없는 바람 현장을 목격한 사연을 재연했다. 두 사람은 닭살 커플을 실감나게 연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꼴 보기 싫은 연기 되게 잘 하신다”며 칭찬(?)했다.

박나래는 “바람난 연인이 메달린다면 받아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황보라, 김지민, 박나래는 절대 받아줄 수 없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김민정은 “기혼자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힘들 것 같다”라며, “정말 용서를 빈다면 한 번의 기회는 더 주고 싶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가정을 깨는 건, 결혼한 입장에서는 양가 부모님도 있고 가족의 문제”라고 덧붙였다.

또한 장모님의 막말에 폭발한 남편의 사연이 소개됐다. 김민정은 “남편도 쌓였었네”라며 공감했다. 심지어 세 번이나 가출한 남편에 박나래는 “이건 좀 심각한데”라며 걱정했다.

황보라는 '막말'이라는 키워드를 언급하며 김민정에게 "시어머님과 사이가 좋으냐"라고 물었다. 김민정은 "저희 시어머니는 완전 여장부 스타일이신데, 아버님이 너무 이뻐하시다 보니까 목소리가 듣고 싶다고 하신다"라고 답했다.

이어 “시아버지가 저와 통화를 매일 하길 원하시는데, 경상도 분이라 사투리를 쓰신다. 한 번 ‘너는 손가락이 부러졌냐’라고 하시더라. 전화를 기다리셨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통화한다”며 "지금은 아버님의 스타일도 알고, 어머님의 스타일을 아니까" 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조충현에게 "장모님께 일주일에 몇 번 전화하세요?"라고 물었고 당황화던 조충현은 "저희장모님은 전화하시는 거 안 좋아하신다"라고 말했다가 "오늘 전화드리겠다"라고 태세를 전환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