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사진=MBC)


오늘(12일) MBC ‘심야괴담회’에서 긴급 입수한 역대급 특종! 희대의 살인마, 유영철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약 한 달 전, 취재 중인 ‘심야괴담회’ PD에게 긴급한 제보가 들어왔다. 제보의 내용은 스무 명의 여성 및 노약자를 무참히 살해한 사이코패스 살인마, ‘유영철’의 옆집에 거주했던 사람으로부터 온 것! 고심하던 제작진은 제보를 받아들였고, ‘심야괴담회’ 최초로 유영철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연은 스토리텔러가 이야기를 들려주고, 이후에 재연 영상을 덧씌웠던 기존 방식과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풀 VCR로 구성해 기대감을 모은다. 녹화 당시, 출연진들은 영상을 보는 내내 충격에 휩싸여 입을 틀어막은 채 비명을 지르거나, 더 이상 보지 못하겠다며 눈을 가리기도 했다. 시청자에게도 역시 집중도와 몰입감을 배로 선사할 예정이다.

설레는 마음으로 새 오피스텔에 이사 온 제보자. 하지만 첫날부터 오피스텔에 울려 퍼지는 낯선 소리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심지어 무당이 제보자의 집까지 찾아와 ‘사람이 죽어 나가는 집’이라며 향을 피우는 등 자꾸만 이해할 수 없는 일이 벌어지는데... 운명의 그 날, 제보자가 눈앞에서 마주한 공포의 실체는...?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를 받고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들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한다. 그 후 각 회차의 1위는 랜선 방청객들에게 받은 촛불의 개수만큼 추가 상금을 획득하게 되며, 44개의 촛불을 받고 1위에 오른 공모자는 최대 상금 888,888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오늘(12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