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사진=킹콩 by 스타쉽)
'송승헌'(사진=킹콩 by 스타쉽)

송승헌이 ‘보이스4’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31일 tvN ‘보이스4: 심판의 시간’(연출 신용휘/극본 마진원/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보이스 프로덕션)(이하 ‘보이스4’)에서 ‘데릭 조’ 역으로 출연한 송승헌은 소속사를 통해 종영 소감과 마지막 회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데릭 조’ 역의 송승헌입니다. 정말 추웠던 겨울부터 시작해서 더운 여름날까지 열심히 촬영했던 ‘보이스4’가 벌써 종영이라니 감회가 참 새롭습니다”라며 아쉬운 소회를 밝혔다.

이어 송승헌은 “액션을 포함해서 체력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 했던 촬영이었는데, 마지막까지 모두 건강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어 다행입니다. 그럴 수 있도록 많은 배려와 준비를 해주신 감독님, 작가님과 스태프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현장을 즐겁게 만들어 준 우리 골든타임팀을 비롯한 배우들에게도 고맙다고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함께한 이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송승헌은 “무엇보다도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또 새로운 작품에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하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송승헌은 ‘보이스4’에서 LAPD 소속 형사이자 골든타임팀과 공조를 해나가는 ‘데릭 조’ 역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화려한 액션 속에서도 인물의 복합적인 감정 변화를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을 선보인 것. 이에 ‘보이스4’의 최종회에서 송승헌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송승헌을 비롯해 이하나, 이규형 등이 출연하는 tvN ‘보이스4: 심판의 시간’의 최종회는 오늘(31일, 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