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와인바' 출격
조세호와 소개팅
19금 멘트에 당황
"키스할래요?"…'김해준 썸녀' 이은지, 조세호에 아찔 19금 발언 ('와인바')
개그맨 조세호와 개그우먼 이은지가 와인 소개팅을 통해 만난다.

23일 공개될 KBS 유튜브 콘텐츠 ‘조세호의 와인바’ 3회는 ‘소개팅 와인’을 주제로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 겸 소개팅 상대로 출연한 이은지는 조세호와 ‘소개팅 와인’ 5종 세트를 마시며 본격적인 이야기를 나눈다.

와인과 분위기에 취한 이은지는 ‘소개팅남’ 조세호를 향해 아찔한 스킨십과 19금 멘트를 쏟아내 그를 당황하게 했다. 또 조세호의 인간적인 매력과 끊임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의 재미에 고정 자리를 노려 그를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은지는 댄스 스포츠 선수 출신 개그우먼으로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찐한친구’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웹예능 ‘해장님’에서 음주 후 해장이 되는 음식들을 리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세호의 와인바’는 와인을 알고 싶은데 잘 모르는 와인 초보, 혹은 어떤 와인을 마셔야 할지 잘 모르시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다. 조세호가 단독 메인 MC로 출연하며 ‘조믈리에’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은 김구라의 ‘구라철’, 정형돈의 ‘도니스쿨’ 등을 만든 KBS 스튜디오K에서 맡았다. 3회는 23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