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전현무→장윤정과 호흡
'개미랑 노는 베짱이' 고정 MC
'강철 베짱이' 활약 기대
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박군이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연출 안동수, 정해준)는 열심히 일만 하며 달려온 각계각층의 일개미들을 위해 최고로 잘 논다는 베짱이 MC들이 힐링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예능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은 "박군이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합류한다"며 새로운 MC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첫 방송부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던 김수찬이 '개미랑 노는 베짱이' 2회를 끝으로 군 입대를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 마지막까지 열정과 에너지로 안방을 가득 채웠던 그였기에 아쉬움이 더 크다는 반응이다.

김수찬의 빈자리는 박군이 대신할 예정이다. '강철 베짱이'로 발탁된 박군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베짱이' 전현무, '행사퀸 베짱이' 장윤정, '발포비타민 베짱이' 김민아와 보일 케미에, '일개미 게스트'들과 함께할 여행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개미랑 노는 베짱이' 측은 "박군은 강직한 '일개미'의 모습과 놀 때 확실히 놀 줄 아는 '베짱이'의 모습을 모두 갖춘 인물이다"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 블루칩'에 등극한 박군의 센스와 예능감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박군이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어떤 재미와 힐링을 선사할지, 그가 출격을 앞둔 '개미랑 노는 베짱이' 3회는 오는 5일(월) 밤 11시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