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영상 선공개
임영웅, 김범수의 '끝사랑' 열창
24일 오후 10시 방송
임영웅./ 사진='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
임영웅./ 사진='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
가수 임영웅의 '끝사랑' 무대 영상이 선공개 됐다.

24일 오전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선공개) 와 이 노래로 끝났다. 임영웅이 부르는 '끝사랑', 오늘(6/24) 목요일 밤 10시 본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김범수의 '끝사랑'을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말끔하게 제복을 차려 입은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짙은 감성을 더해 '끝사랑'을 열창했다. 특히 고음 부분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명불허전 가창력을 뽐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무대는 물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 학당'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유튜브는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이 최근 누적 조회수 8억 9000만뷰를 달성 했다. 이 채널 구독자는 현재 119만 명을 넘어섰다.

'임영웅'과 독립된 채널로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 Shorts'도 14만 3000명의 구독자를 보유, 얼마 전 실버 버튼을 획득 했다.

24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는 A/S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정동하, 유지, 이지훈, 박구윤, 신인선 등 앞서 출연했던 경험자들이 재출연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끝사랑'이 공개되는 '사랑의 콜센타'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