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제 위해 특급 보양식 만드는 형부
, 육아x요리를 동시에! ‘역시 기프로’
기태영, 정성 가득 임산부 요리장인 등극  ‘혹시 유진과 셋째 임신?’(‘편스토랑’)
배우 기태영이 임산부 요리에 도전한다.

'아내 바보' 기태영은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임산부를 위한 요리를 만든다. 로희X로린 로로 자매 아빠 기태영이 직접 임산부 요리를 만든 이유는 무엇일까. 편스토랑 식구들의 궁금증이 쏠렸던 그 이유가 밝혀진다.

이날 공개된 VCR 속 기태영은 애착 공기팟을 착용한 채 멋스러움을 풍기며 거리에 나섰다. 과연 멋진 남자 기태영이 향하는 곳이 어디일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그의 발길이 닿은 곳은 동네 마트였다고.

기태영은 집에서 꼼꼼하게 적어온 목록을 보며 본격 장보기에 돌입했다. 그러던 중 육류 코너에 도착한 기태영은 고기 상태를 세심하게 살피더니 임산부에게 좋은 소고기 부위를 물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고민 끝에 구입한 것은 우족. 기태영은 로희, 로린이 낳고 유진(아내)이가 많이 먹은 메뉴다라고 말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외에도 기태영은 계속해서 임산부에게 좋은 재료들을 고민하며 전복을 구입하는가 하면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임산부에게 좋다는 수박무까지 어렵게 구했다. 이 재료들로 기태영이 만든 것은 전복우족탕수박무를 피로 사용해 정성으로 만든 수박무 만두. 그 어느 때보다 정성을 담아 만드는 기태영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설마 셋째가 태어나는 것인가?, 로로 자매의 동생인가?, 바쁜 걸로 아는데 언제라며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이 빵빵 터졌다는 후문이다.

기태영이 어렵게 임신한 처제를 위해 만든 보양식이었다. 아내 유진을 사랑하는 만큼 처제도 동생처럼 아끼는 기태영의 사랑꾼 남편 면모에 모두들 감탄을 쏟아냈다. 과연 기태영이 임신한 처제를 위해 만든 보양식은 어떤 것일지, 기태영의 변함없는 아내 사랑, 처가 사랑은 얼마나 달달할지 주목된다.

기태영의 임산부 음식 도전기는 18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