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예능감
'두분사망토론' 승승장구
홍윤화, 치명적 매력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가수 황치열이 출격,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코빅'에는 황치열이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황치열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랜선 방청객들의 환호성을 받은 황치열은 황제성, 양세찬을 들었다 놨다 하는 능수능란한 입담마저 자랑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개그맨들의 짓궂은 장난을 여유롭게 받아치는가 하면, 특별한 퍼포먼스도 선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2021년 2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신규 코너와 기존 코너가 고른 활약을 벌이고 있다. 새 코너 '두분사망토론'이 2주 연속 1위를 거머쥔 가운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역시 명불허전의 저력으로 그 뒤를 바짝 추격 중인 것. '사이코러스', '셀룰나이트', '코빅엔터'도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며 흥미진진한 순위권 경쟁을 예고했다.

'두분사망토론' 코너의 이상준과 박영진은 이날도 양보 없는 토론을 벌이며 승승장구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는 민찬기를 향한 홍윤화, 이은형의 폭풍 애교 배틀이 펼쳐지며, '셀룰나이트'의 이국주, 홍윤화는 거친 숨소리의 웃픈 댄스와 함께 치명적인 매력도 발산할 예정. 또한 '코빅엔터', '석포 호랑이 아저씨'도 히든 카드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주에는 어떤 코너가 1위에 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코빅엔터'가 스핀오프 코너 '오동나무엔터'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동나무엔터'는 유튜브 전용 코너로,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유튜브채널 '코미디빅리그'에서 공개된다.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