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두 번째 유명가수
TOP3에 이소정까지 뭉쳤다
컬래버레이션 공연 '기대 UP'
'유명가수전' 양희은 스틸컷/ 사진=JTBC 제공
'유명가수전' 양희은 스틸컷/ 사진=JTBC 제공
‘국민 가수’ 양희은이 JTBC ‘유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는 두 번째 레전드 유명가수로 양희은이 찾아온다.

가요계 대모 양희은은 1971년 ‘아침 이슬’로 데뷔한 후 굳건히 유명 가수 자리를 지켜 온 시대의 아이콘이다. '한계령’, ‘상록수’, ‘가을 아침’,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수많은 명곡을 내놓으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가요계를 이끌어왔다. 이번 방송에서는 ‘싱어게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으며 4위에 등극한 또 한 명의 ‘갓 유명가수’ 이소정이 출연해 TOP3와 함께 양희은을 만난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양희은과 함께한 스틸컷을 13일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는 양희은을 만나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TOP4와 그들에게 직접 명곡을 들려주는 양희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유명가수 양희은이 전할 솔직한 ‘유명 가수’ 이야기가 기대감을 안긴다. 또한 양희은과 갓 유명가수들이 선보일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명가수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아이유에 이어 두 번째 레전드 양희은과 함께하는 ‘유명가수전’은 오는 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