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바퀴 달린 집2', 9일 첫 방송
성동일X김희원X임시완 출연
성동일 "임시완, 정말 매력 있다"
배우 성동일이 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성동일이 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성동일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임시완과의 호흡에 관해 "정말 매력 있다"고 전했다.

9일 오후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강궁 PD와 배우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했다.

'바퀴 달린 집2'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 첫 방송 이후, 집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희망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성동일은 "임시완을 처음 만났는데 일면식이 전혀 없었다. 여진구는 지금 드라마 때문에 도저히 스케줄이 안된다고 나한테 전화가 왔다. 그래도 우리는 널 끝까지 기다리겠다고 했다"면서 "여진구가 '감히 선배님들이랑 제작진에게 그렇게 욕심을 낼 순 없다'고 했다. 임시완은 여행을 한 번 가는 거로 알고 왔다더라. 고정인 줄은 몰랐다고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진구는 여진구대로 매력이 있고, 임시완은 임시완대로 매력이 있다. 임시완이 드라마, 영화에서만 봤지만 예능에서 보면 매력이 정말 다르다. 우리는 임시완에게 모든 걸 걸었다"고 말했다.

한편 '바퀴 달린 집2'는 9일 밤 9시 1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