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벤져스 폭풍 칭찬
남다른 연기 비결
중저음 보이스 노래
'미운 우리 새끼' 신성록 / 사진 =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 신성록 / 사진 =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 신성록이 특급 예능감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신성록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남다른 연기 비법부터 여심을 저격하는 가창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먼저 신성록은 반전 매력으로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강렬했던 악역 캐릭터의 모습과는 또 다른 부드럽고 자상한 눈빛으로 어머님들에게 칭찬세례를 받은 것. 이어 차진 입담으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전하는가 하면,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악역 연기 장인으로 유명한 신성록의 남다른 연기 비결이 눈길을 끌었다. 비슷한 캐릭터를 맡은 배우들과 오히려 반대로 연기해 차별화를 뒀다며 비법을 밝힌 것. 배우의 품격이 엿보이는 프로 연기자의 면모에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신성록은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다운 탁월한 노래 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뮤지컬 ‘드라큘라’의 한 장면 속 노래를 부르는 신성록의 중저음 보이스는 母벤져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취향까지 완벽히 저격하며 심쿵을 선사했다.

이렇듯 유쾌한 입담과 반전 매력이 가득한 팔색조 면모로 일요일 밤을 순삭시킨 신성록.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가 과연 오는 5월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존재감을 빛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성록이 새롭게 합류한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