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한강뷰 하우스서 등장
전사 콘셉트부터 지압볼 룩까지
집콕 피팅 패션쇼→'어떤 X' 챌린지
'온앤오프' 제시/ 사진=tvN 제공
'온앤오프' 제시/ 사진=tvN 제공
가수 제시가 tvN ’온앤오프‘에서 이사한 새 집을 공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될 ‘온앤오프’에서는 앨범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제시의 하루가 그려진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힌 제시는 로션도 2배속으로 바르는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할 전망이다. 새롭게 이사한 한강 뷰 보금자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앨범 준비로 꽉 찬 스케줄 가운데 오랜만에 쉬는 날을 맞은 제시는 스일리스트와 함께 열혈 피팅에 나선다.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어떤 X’ 뮤비 촬영을 위한 의상을 준비해야했던 것. 의상 후보에는 오색찬란한 색감의 전사 콘셉트부터 지압볼을 연상시키는 장식이 붙은 의상까지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옷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웃음도 잠시, 제시는 모든 의상을 빈틈 없이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과감한 의상 피팅 현장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제시라서 어울릴 수 있는 의상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신곡 ‘어떤 X’ 챌린지 또한 선보인다. 지난해 제시는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를 화제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컴백을 앞두고 안무 연습실을 찾은 제시는 이번 신곡 안무 콘셉트에 맞는 챌린지를 직접 기획하고 촬영하는 모습을 공개할 전망이다.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추억 소환 오프를 보낸 지연의 일상과 양양으로 바다낚시를 떠난 성시경, 윤박, 넉살의 제철 대구 잡이 도전기가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