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X박나래, 폭소 콤비
"혼신의 힘 다했다"
지역 밀착형 예능
'랜선장터-보는 날이 장날' / 사진 = KBS 제공
'랜선장터-보는 날이 장날' / 사진 = KBS 제공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모두가 힘든 시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포맷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는 가운데, 첫 방송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보는날이 장날'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A급 신선도 라인업으로 재미+감동 2배 보장

'보는날이 장날'은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까지 신선도 100%의 라인업으로 흥미를 돋우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대세 개그맨 이수근과 추석 특별 게스트로 지원 사격하는 박나래는 처음으로 예능 호흡을 맞춘다고 해 기대를 더한 상황. 여기에 개그 콤비 양세찬, 이진호의 찐친 케미와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의 합류로 더욱 풍성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역 농어민과 함께 이들이 만들어갈 '보는날이 장날'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 농어촌의 평화로움 속 완판 신화를 향한 고군분투 스토리

지역 밀착형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은 농어촌의 평화로운 풍경으로 안방극장에 힐링 에너지를 특급 배송할 예정이다. 지역 농가를 돕는 취지로 탄생한 프로그램인 만큼 우수한 특산물을 생산하기 위한 농어촌의 치열한 면면을 담아낸다고.

또한 멤버들은 팀을 나눠 각각 특산품의 상품 가치를 소개하는 데 열띤 경쟁을 펼치는가 하면, 라이브 커머스에서 성공적인 완판 신화를 이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보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보는날이 장날'의 손자연 PD는 "모든 멤버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하나라도 더 팔기 위해 정말 혼신의 힘을 다했다. 촬영하고 보니 프로그램의 좋은 취지가 더 와닿았다고 했다"며 농가에 보탬이 되기 위해 두 팔 벗고 나선 멤버들의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은 코로나19와 지난 여름 수해로 한 해 동안 키운 농산물의 판로가 막힌 농가를 위해 KBS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합심해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KBS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농민들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포맷으로, 중소벤처기업부는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자체 모바일마켓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으로 힘을 보탰다.

'보는날이 장날'은 오는 10월 1일 오후 7시 1~2회가 연속 방송되며, 10일 밤 10시 30분에 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