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몬 헌터스 '도전'
김동현→닉쿤 포스터
각양각색 첫 경기
'캐시백' 메인 포스터 / 사진 = tvN 제공
'캐시백' 메인 포스터 / 사진 = tvN 제공
'캐시백'이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캐시백'은 CJ ENM과 미국의 대표적 TV 프로그램 제작사 버님-머레이 프로덕션(Bunim-Murray Productions)이 공동으로 포맷 기획한 초대형 스포츠 게임쇼다. 지난 4월 2부작으로 방송된 '캐시백'은 격투기, 빙상, 씨름, 농구, 수구, 체조 총 여섯 종목, 18명의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들이 캐시몬 헌터스로 뭉쳐 대결을 펼친 바 있다.

12일 '캐시백' 제작진은 열정 만렙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 속에서는 김동현, 이상화, 나태주, 추성훈, 가수 김요한, 황치열, 배구 선수 김요한, 개리, 닉쿤이 각자 개성을 한껏 살린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금방이라도 캐시몬을 움켜쥘 것 같은 역동적인 움직임의 김동현과 황치열, 출발선에서 비장한 각오를 다지는 듯한 이상화, 함성을 내지르는 추성훈과 개리 등 헌터스들의 각양각색 모습이 첫 경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캐시백' 제작진은 "몸을 아끼지 않는 헌터들의 승부 근성이 경기 결과 예측에 가장 큰 어려움이 될 만큼 흥미진진한 승부가 기다리고 있다. 첫 촬영을 마친 지금까지도 당시의 여운이 남을 정도. 앞으로 어떻게 팀을 구성해 시청자들을 만날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시백'은 오는 25일 밤 9시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