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30일 방송서 자막 실수
유성은 이름 솔지로 잘못 표기
"방송사고 방지 시스템 재점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측이 유성은을 솔지로 잘못 표기한 자막 실수에 대해 사과했다.

'사랑의 콜센타' 제작진은 31일 "자막 실수로 인해 아티스트와 시청자 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내부적으로 방송사고 방지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재점검하고 강화,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제작에 더욱 더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사랑의 콜센타'에 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3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는 여름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TOP6(임영웅, 영탁, 정동원,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vs 여신6(백지영, 린, 이해리, 솔지, 유성은, 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런 가운데 첫번째 대결에 나선 '유성은' 이름이 화면 상단에 '솔지'로 표기 돼 아쉬움을 안겼다.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다음은 TV조선 측 공식입장 전문.

자막 실수로 인해 아티스트와 시청자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내부적으로 방송 사고 방지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재점검하고 강화,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제작에 더욱 더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사랑의 콜센타'에 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