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신흥왕' 트롯신들의 과거 영상 大방출
주현미, 서태지와 아이들 엄마로 연기력 발휘?
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SBS
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SBS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그 때 그 시절' 흥을 책임졌던 트롯신들의 유쾌한 과거 영상이 대거 방출된다.

29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장도연과 트롯신은 여름을 맞아 '그 때 그 시절' 흥 넘친 트롯신의 과거 영상을 시청한다.

트롯신들은 영상이 공개되자 "저게 뭐야?!", "나 왜 저래?"라며 혼비백산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 위에서 항상 꼿꼿한 모습을 유지하던 주현미가 흥겹게 춤을 추는 반전 모습(?)의 과거 영상이 공개 되자 트롯신들은 포복절도 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 주현미는 당대 최고 대스타였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의 엄마 역할로 찰진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러면서 영상 속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설운도는 머슴 분장을 한 채 배우 김혜수에게 사랑고백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트로트계의 대부 남진은 당대 유일한 라이벌이었던 나훈아와 듀엣 도중 은밀한(?) 눈빛과 신호를 주고 받아 현장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남진과 나훈아 사이에 어떤 신호가 오고갔던 것일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돌에게 뒤질소냐!"를 외치며 치명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였던 장윤정의 풋풋한 신인 시절과 트롯신들이 입을 모아 "합성 아니야?!"라며 두 눈을 의심한 김연자의 화려한 머리 장식 모음, 아이돌 2배속 댄스의 원조 격인 진성의 2배속 트로트 메들리의 향연 등 트롯신들의 '흥신흥왕' 과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영상은 오는 29일 밤 10시 마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