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아빠학교
연우X하영, 러블리 남매
성장하는 캠핑 가족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가족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가족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의 달리는 아빠 학교 두 번째 수업이 열렸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0회는 '다함께 차차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은 달리는 아빠 학교 두 번째 수업을 진행한다. 아빠와 함께 자연에서 뛰어놀며 성장하는 투꼼남매 연우-하영이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을 잡고 푸릇한 자연으로 산책을 떠나는 투꼼남매가 담겨있다. 하영이를 조심조심 돌보는 연우와 오빠와 산책을 나온 게 즐거운지 환하게 웃는 하영이가 사랑스럽다. 특히 하영이가 입고 있는 옷의 치명적인 기저귀 핏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카라반을 끌고 달리는 아빠학교 두 번째 수업을 떠났다. 캠핑지에 도착한 경완 아빠와 아이들은 두 번째 만에 캠핑에 익숙한 모습을 보이며 각자 할 일을 진행했다고 한다. 아빠가 캠핑 준비를 하는 동안 연우는 하영이와 함께 산책을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것. 이때 연우가 하영이를 챙기는 스윗함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경완 아빠가 준비한 두 번째 수업은 계곡 수업이었다. 구명조끼로 중무장한 아이들은 아빠와 함께 계곡에 나가 카약을 타고, 물고기를 잡으며 자연을 제대로 체험했다는 전언. 이에 도경완 표 달리는 아빠 학교 두 번째 수업에서는 아이들이 어떤 것들을 배울지, 그 속에서 서로 챙기고 배려하는 투꼼남매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궁금해진다.

한편 도플갱어 가족의 즐거운 두 번째 캠핑을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40회는 오는 2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