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 황정음, 오작교 역할?
윤현민·서지훈 커플에 올인
신경전 끝에 커플 댄스
'그놈이 그놈이다' 스틸컷/ 사진=KBS2 제공
'그놈이 그놈이다' 스틸컷/ 사진=KBS2 제공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던 윤현민, 서지훈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21일) 방송되는 ‘그놈이 그놈이다’ 6회에서는 황정음(서현주 역)이 윤현민(황지우 역), 박도겸(서지훈 역)의 춤을 지도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박도겸(서지훈 분)은 황지우(윤현민 분)가 서현주(황정음 분)에게 오해할 만한 쪽지를 남기자 그에게 주먹을 휘둘렀다. 갑작스러운 일격에 맞고 쓰러졌던 황지우는 죽일 듯 노려보는 박도겸과 대치하듯 가까이 다가서 긴장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황지우와 박도겸이 함께 춤추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서현주가 이들을 엮어주기라도 하듯 자세를 잡고 있는 것. 앞서 신경전을 벌이던 두 남자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지만 허리춤에 손을 올리고 화내는 박도겸과 서현주의 손목을 잡고 있는 황지우의 분위기는 여전히 대치 상황으로 보여 이들이 춤추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케 한다. 더구나 서현주는 함께 사는 두 남자의 날 선 분위기를 매번 두고 볼 수도 없는 상황. 까다로운 웹툰 작가들을 케어하던 그가 어떤 처세술을 펼칠지 앞으로의 전개가 기다려진다.

또한 박도겸은 황지우가 서현주에게 남겼던 쪽지의 의미를 알고자 그의 뒤를 쫓아 나선다. 과연 박도겸이 주먹을 날릴 정도로 분노케 만든 황지우의 소원은 무엇일지, 황지우의 진심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늘(2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