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이어 2탄도 폭풍 인기
'사랑의 콜센타' 장면 추가
전체 이모티콘 1위 달성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주인공 6인/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주인공 6인/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TOP7 중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6인으로 구성된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미트콘' 2탄이 출시되자마자 폭풍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일 출시된 '미트콘' 2탄은 공개되자마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메인 화면에 '오늘의 이모티콘'으로 선정되는 것은 물론, '전체 인기 이모티콘' 1위에 오르며 식지 않은 '미스터트롯' 인기를 입증했다.

'미트콘' 2탄은 지난 3월 출시된 1탄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1탄보다 더욱 알찬 구성으로 만들어져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프로그램의 다채로운 장면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 임영웅은 '임히어로', 영탁의 '찐이야', 장민호의 '사슴 눈망울' 등 팬심을 저격하는 이모티콘들이 추가되며 또 한 번 뜨거운 인기를 예상케 한다. '미트콘' 2탄의 대표 이미지로는 영탁의 공식 유행어 '찐이야' 이모티콘이 선정됐다.
1위에 오른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사진=카카오톡 캡처
1위에 오른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사진=카카오톡 캡처
앞서 미트콘 1탄은 '전체 이모티콘 인기 1위', '많이 선물하는 이모티콘 1위', '모든 연령대별 인기 순위 TOP 10' 등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