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이성미, '레전드 특집' 환갑 막내로 출연
이성미와 결혼 생각했다는 스타 정체는?
'비디오스타' 이성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성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개그계 레전드 이성미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사이다 입담을 뽐낸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200회 레전드 특집! 혜자미 광광(狂光)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강부자, 혜은이, 이성미가 출연한다.

1980년 TBC 공채 2기 개그우먼인 이성미는 방송사 통틀어 제 1호 여자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레전드 중의 레전드. 독함과 짓궂음을 담당하고 있는 쌍둥이 MC 김숙, 박나래도 대선배의 방문에 백스테이지까지 나가서 의전을 하는 등 남다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이성미에게 "김숙이 선배가 후배 불편하게 왜 출연하냐고 얘기했다"며 목격담을 털어놨다. 과거 이성미가 김숙을 처음 만났을 때, 김숙이 "선배가 후배 불편하게 왜 먼저 인사하냐"고 말한 것은 널리 알려진 일화다. 이날도 두 사람은 변함없는 선후배 케미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이날만큼은 이성미가 게스트 중 나이가 가장 어려 환갑 막내로 출연했다고 한다. 이성미는 선배인 강부자, 혜은이를 디스(?)하며 여전한 촌철살인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과거 아담한 체구의 포켓걸 외모로 인기 끌었던 이성미는 "혈서로 쓴 러브레터를 받은 적이 있다"고 당시 인기에 대해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이성미의 결혼식에 참석했던 하객 중 "이성미와 결혼까지 생각했다"며 깜짝 고백한 스타가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당시 참석한 하객 중 유력한 용의자는 주병진, 정재환, 신동엽. 이들 중 주인공이 밝혀지자 이성미는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깜짝 놀랐다.

이성미와 결혼까지 생각했다는 스타의 정체는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