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이소라 크러쉬 헨리
'비긴 어게인' 이소라 크러쉬 헨리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 새로운 방식의 버스킹을 선보인다.

6일 첫 방송 되는 JTBC 대표 음악 힐링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이브 인 버스킹’ 현장이 공개된다.

‘드라이브 인 버스킹’은 ‘코로나19’의 여파로 평소 같이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상황에서, 안전한 공연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비긴어게인 코리아’가 준비한 ‘거리두기 버스킹’의 일환으로 자동차 극장처럼 차 안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버스킹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 역시 처음 보는 버스킹 장소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수현은 “드라이브 인 버스킹은 들어본 적 없다. 지금이 아니면 평생 못 할 버스킹”이라며 감탄했고, 정승환은 “믿기지 않는다”라며 신기해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크러쉬 헨리
'비긴 어게인' 이소라 크러쉬 헨리
먼저 헨리는 다양한 악기들을 활용한 ‘Youngblood’의 무대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다. 오프닝 무대에서 헨리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던 ‘일렉 기타’ 연주 뿐만 아니라,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첫 버스킹에 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북’ 연주까지 보여주며 음악 천재의 진가를 보여줬다.

관객들은 차창 밖으로 마주 본 헨리의 연주에 감탄을 연발하며, 떨어져있는 거리만큼 가수들에게 잘 들리지 않을 환호소리 대신 자동차의 경적을 울리며 감동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수현과 헨리, 크러쉬, 정승환은 ‘All For You'를 선곡했다. 이날 버스킹에서는 수현을 두고 세 오빠가 경쟁을 펼치는 귀여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의 즉흥 듀엣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반전 엔딩까지 선보여 버스킹의 묘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소라와 크러쉬는 레전드 듀엣의 탄생을 예고했다. 두 사람은 이소라와 김현철의 ‘그대안의 블루’를 선곡해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에 관객들 모두 숨을 죽이고 노래에 집중했다.

역대급 무대로 서울의 밤을 황홀하게 수놓았던 ‘드라이브 인 버스킹’ 현장은 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