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영이의 OOO번째 남자"
어머니 취향저격 매력은?
정만식과 함께 저녁 식사
'부러우면 지는거다' 남연우 치타 / 사진 = MBC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 남연우 치타 / 사진 = MBC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 치타의 남친 남연우와 치타 어머니의 파격적인 첫 만남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어머니를 단 번에 취향 저격하며 수시합격을 받은 남연우의 특급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치타와 남연우 커플이 치타의 어머니, 배우 정만식과 함께한 저녁 식사 자리가 공개된다.

치타와 남연우, 그리고 치타 어머니와 식사자리는 기존의 다른 커플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연우는 마치 아들처럼 자연스럽게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부럽패치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특히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와 첫 만남에서 "은영이의 000번째 남자.."라는 파격적인 멘트로 자신을 소개해 치타를 당황케 만들었다. 그러나 그런 남연우의 치명적 매력이 어머니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무심한듯 스윗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준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 앞에서는 쓸데 있는(?) 농담과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과거 치타의 집에 놀러 왔던 이승기, 이홍기를 제치고, 치타 어머니의 수시합격을 받은 남연우만의 특급 매력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치타 어머니의 마음을 취향 저격한 남연우의 숨은 매력은 2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