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예비부부 박성광♥이솔이 커플의 신혼집 방문기가 공개된다.

박성광, 이솔이는 신혼집 입주를 한 달 앞두고 샘플 하우스에 방문한다. 두 사람은 미래의 신혼집과 똑같은 구조의 샘플 하우스를 둘러보며 앞으로 펼쳐질 핑크빛 신혼 생활에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박성광이 첫눈에 반해 꿈까지 꿨다던 신혼집의 내부가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문을 열자마자 펼쳐진 넓은 정원과 3층 규모를 자랑하는 전원주택에 MC들은 “박성광 씨가 열심히 일했나 보다” “집 너무 좋다”며 연신 감탄했다고 해 이들의 신혼집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두 사람이 미래의 신혼집을 구경하며 각자의 로망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박성광은 돌연 동침 거부를 선언해 분위기를 급격히 싸늘하게 만든다. 예비 신부 이솔이는 “따로 자자는 거냐”며 어두워진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갑자기 일어난 일촉즉발 상황에 MC들까지 조마조마하며 눈치를 봤다는 후문이다.

싸늘해진 분위기 속, 신혼집에 입주가 불가하다는 사실까지 전해지며 두 사람은 큰 실의에 빠진다. 코로나19 사태로 결혼식도 연기한 두 사람이기에 그 충격이 더욱 컸다고. 이날 공개된 실제 신혼집 현장 모습은 스튜디오까지 당황케 한다. 망연자실한 두 사람이 이 난관을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주목된다.

박성광♥이솔이의 순탄치 않은 신혼집 입주 현장은 1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