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일할 때 안할 때 온-오프 급격해"
김민아 "내 방송이 제일 재밌어"
성시경, 혼자 생일 보내기 진수
'온앤오프'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tvN
'온앤오프'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tvN
tvN '온앤오프'에서 방송인 김민아가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텔 활용법을 소개한다.

9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온앤오프' 2회에서는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펼쳐진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를 비롯한 출연진은 자신의 일상을 찍어온 사적 다큐를 한자리에서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주 첫 방송에서는 성시경과 조세호가 일상을 진솔하게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아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민아는 ON일 때 동트기 전부터 하루를 시작, 기상캐스터부터 핫한 유튜브 셀럽의 면모를 과시하며 바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일할 때와 안할 때 급격하게 스위치를 켰다 껐다 하는 편"이라며 OFF일 때의 반전 일상을 선보인다. 이날 김민아는 "스케줄 사이 쉴 때 모텔 대실을 해봤는데 신세계를 맛봤다"며 모텔 활용 팁을 전했다.

이 밖에도 "새벽 4시에 출근하면 내 자신이 멋있게 느껴진다" "나는 내 방송이 제일 재미있다" 등 김민아의 자존감 넘치는 어록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성시경은 혼자 생일 보내기의 진수를 보여준다. 생일을 맞이한 성시경은 케이크 반죽부터 머랭, 생크림까지 직접 만든다. 그는 "지금까지 만 그릇은 먹었다"며 자신만의 특별한 떡국 레시피도 소개한다. 성시경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이날 방송에서도 어김없이 SNS 사랑을 드러낸다.

'온앤오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