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아 솔로 축하한다!"
창민 "내 파트만 충실해"
규현, 가창력으로 승부수
'놀라운 토요일' 최강창민 규현 / 사진 =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 최강창민 규현 / 사진 =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규현과 최강창민이 출연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출연한다. 이날은 규현과 창민이 스튜디오를 찾아 멤버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놀토' 세 번째 출연인 규현은 "오늘은 창민의 솔로 앨범을 위해 나왔다. 이 친구 신곡은 안 들어보냐"며 매니저를 자처했다. 이에 멤버들은 유노윤호의 열정 일화 중 하나인 "창민아 생일 축하한다"를 "창민아 솔로 축하한다"로 패러디했고, 격한 환호성 속 창민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 시장 음식으로 한우 모둠 구이가 등장해 도레미들의 승부욕에 불을 붙였다. 특별히 규현과 창민의 절친인 유노윤호의 솔로곡이 출제되자 멤버들은 "오늘 바로 먹겠다"며 기대감에 들떴다. 하지만 창민은 "동방신기 노래도 제 파트에만 충실하다. 이 방송으로 전 죽일 놈이 될 것 같다"며 당황해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같은 팀인데 노래 모르면 섭섭하겠다"는 멤버들의 놀림 속 분발한 창민은 고군분투를 이어갔다. 가사를 추리하던 중 "윤호 형의 성격과 맞지 않는다"며 결정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소름 돋는 실력을 보여준 것. 하지만 주작 의혹과 더불어 신동엽으로부터 "방송국 놈들은 다 내보낼 거야"라는 탄식을 불러온 의문의 사건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였다.

"잃어버린 청력을 되찾았다"는 창민의 활약에 과거 '조잘귀'의 면모를 뽐낸바 있는 규현은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특히 가사를 놓고 열띤 논의를 벌이던 규현은 멤버들을 설득하기 위해 정극 연기에 돌입했고, 문세윤은 유쾌한 코미디언 연기로 배틀을 벌여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받쓰에서는 1, 2라운드 모두 역대급의 결과가 펼쳐져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초성 퀴즈' 2000년대 가요 제목 편이 나왔다. 큰 웃음을 주는 멤버에게 특별 점수가 부여,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이 계속됐다. 또한 "평소 '놀토'의 혜리를 보면 물 만난 물고기 같았다"는 창민은 혜리의 퍼모먼스를 실제로 본 후 "왜 혜리, 혜리하는지 알겠다"며 감탄을 금치 못해 폭소를 안기는 등 이날도 다채로운 재미가 쏟아졌다.

한편, 규현과 최강창민이 출연하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18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