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가수 탁재훈이 한달 수입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탁재훈이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세상에서 제일 웃긴다. 왜 최고가 안됐을까”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열심히 할 땐 열심히 하는데 티를 잘 안 낸다. 남들이 저를 칭찬할 때 어찌할 바를 모르겠고 쑥스럽다”며 “가수할 때 빼고는 방송을 많아야 2~3개 했었다. 프로그램을 바쁘게 많이 하지 않았다. 욕심이 많지 않고 재밌게 즐겁게 사는 편”이라고 밝혔다.

“아버지 레미콘 회사 때문에 그러냐”고 하자 탁재훈은 “10년 전 아버지 권유로 이사 명함을 판 적은 있다. 아버지가 경영수업을 받았으면 하셨다”며 “한 장도 안 나눠줬다. 경영은 전문적인 사람이 해야 하지 않나. 아들이라고 물려받는 건 아닌 것 같았다”고 밝혔다. 탁재훈의 아버지는 배조웅 국민레미콘 대표이사다.

한달 수입을 묻자 탁재훈은 “연예인 수입이 일정하지 않다. 3월 수입은 없다”고 밝혔다. 주로 어울리는 연예인을 묻자 탁재훈은 “3주에 한번 뮤지 씨를 본다. 또 가끔씩 이수근과 당구를 한번 친다. 당구라도 안 치면 죽을 것 같다. 취미생활을 하나라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신정환과 연락하냐는 질문에는 "일산 쪽에서 아이 육아하면서 잘 지낸다. 최근 모습은 못 봤다. 가끔 통화만 한다"며 "전화 자주하면서 일을 계획하는 건 아니다. 안부 전화만 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컨츄리 꼬꼬 콘서트를 19금으로 기획을 한 적 있다. 그런데 신정환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때 반응이 너무 안 좋았다. 시청자들은 신정환 씨의 재밌는 모습을 보고 싶었을텐데 저도 안타까웠다. 그 이후로 또 소심해져서 안 나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탁재훈은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렵지 않나. 방송환경이 계속 바뀌는데 저도 언젠가 재밌게 방송할 수 있는 시대가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