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세리X김호중 등 출격
김호중, 첫 예능 토크쇼 출연
오는 16일 녹화, 방송일은 미정
박세리 감독(왼쪽)과 김호중/ 사진=SBS,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세리 감독(왼쪽)과 김호중/ 사진=SBS,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작진이 골프 감독 박세리, 가수 김호중과 함께할 게스트 군단을 확정했다.

이번 방송은 ‘미스터트롯’ TOP 4 김호중의 첫 예능 토크쇼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골프여제 박세리의 참여 소식도 전해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이 어떤 주제로 ‘비디오스타’에서 만나게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또 다른 출연진도 의외의 조합으로 완성됐다.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선수, 개그맨 김용명, 여자친구 유주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신선함을 더했다. ‘비디오스타’는 그동안 다양한 주제, 색다른 게스트 조합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를 보여줬던 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예능에서 못 본 새로운 얼굴을 발견해 숨겨진 매력을 끌어냈던 터. ‘비디오스타’가 주목한 이번 게스트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스트들은 오는 16일 진행될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며 방송일은 미정이다.

‘비디오스타’는 최근 방영된 ‘미스터트롯’ 특집, ‘비스 철학관’ 특집 등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