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성유리, 독일에서 태어났지만 독일어 못해"
이상민의 평행이론 상대는?
'아이콘택트'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아이콘택트'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소름 돋는 각자의 평행이론 상대를 공개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아이콘택트’에서는 ‘평행이론’이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하하가 가장 먼저 “내 평행이론 상대는 바로 성유리 씨”라고 충격적인 고백을 한다.

이에 강호동과 이상민은 심드렁하게 “왜?”라고 묻고, 하하는 “우선 부모님이 목회자이고, 둘 다 독일에서 태어났어. 소름이지?”라고 설명한다. 이상민이 “거기까지는 소름 맞네”라고 고개를 끄덕이자, 하하는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마지막으로, 둘 다 독일어를 못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하하의 ‘평행이론’ 이야기를 들은 강호동은 “내 평행이론 상대는 바로 배우 송중기”라고 말해 하하와 이상민이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강호동은 “일단 송중기 씨도 쇼트트랙 선수였잖아. 같은 운동선수 출신이지”라며 “그리고 둘 다 23~24살 때, 비슷한 시기에 방송에 입문했어”라고 설명한다.

이에 하하는 “와…쥐어짜고 있네?”라며 웃음짓고, 강호동은 굴하지 않고 “송중기 씨는 성균관대 출신 연예계 브레인으로 유명한데, 호동이도 ‘스타킹’에서 천재 프로 포커 플레이어한테 이기면서 진정한 방송계의 브레인이 됐거든”이라고 구구절절 말한다. 얘기를 다 들은 하하는 “이름도 송중기, 강호동이니까 둘 다 세 글자잖아”라며 강호동에게 힘을 실어준다.

한참을 웃던 이상민이 “기절하지 마. 내 차례다”라며 자신의 평행이론 상대에 대한 얘기를 꺼냈고, 강호동과 하하는 감탄을 연발한다. 이상민이 “이 정도는 똑같아야 평행이론이지”라며 우쭐해 한 평행이론 상대의 정체는 이날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