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비 오는 이과수 폭포서 환호
강하늘·안재홍·옹성우, 보트 투어에 함성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이과수 폭포 진가 공개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안재홍(왼쪽부터), 강하늘, 옹성우 / 사진제공=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안재홍(왼쪽부터), 강하늘, 옹성우 / 사진제공=JTBC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강하늘이 이과수 폭포에서 기쁨의 함성을 내질렀다.

오는 7일 방송되는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세계 3대 폭포 ‘이과수 폭포’의 진가가 공개된다.

지난 주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떠나 푸에르토 이과수에 도착한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마치 정글처럼 확연히 달라진 풍경에 놀라워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도 두 눈이 시원해지는 아름다운 풍경들이 화면을 꽉 채울 예정이다.

강하늘은 국립공원을 돌아보던 중 "비 오는 이과수를 느껴보고 싶다"고 말했다. 평소 비 맞는 것을 좋아한다는 강하늘은 "집에 우산이 없다"고 덧붙였다. 안재홍과 옹성우는 함께 여행을 하며 알게 된 강하늘의 취향에 놀라며 신기해했다. 세 사람이 이과수 폭포를 둘러보던 도중 거짓말처럼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강하늘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 사진제공=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 사진제공=JTBC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이과수 폭포를 가까이에서 느껴볼 수 있는 산책로부터 역대급 액티비티인 보트 투어까지 경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보트 투어 중에는 폭포수에 흠뻑 젖으면서도 유쾌한 웃음을 잃지 않아 보는 이들에게도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과수 폭포의 진면목을 담아낸 ‘트래블러-아르헨티나’는 오후 7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