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왼쪽), ‘로맨스는 별책부록’ 포스터. 사진제공=tvN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왼쪽), ‘로맨스는 별책부록’ 포스터. 사진제공=tvN
tvN은 인기작이나 화제였던 작품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설 연휴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드라마나 예능을 두루 아우른 라인업이다. ‘경력직 배우’들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볼 수 있는 파일럿도 준비했다.

tvN은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1회부터 최신 회인9회까지를 오는 5일 오전 7시 30분부터 정주행해서 볼 수 있도록 편성했다. 왕과 광대를 오가며 다시 한 번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 여진구와 중던 역 이세영의 연기, 김희원 감독의 연출력에 푹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이다.

토일드라마인 ‘로맨스는 별책부록’도 가장 최신회인 3회까지 따라잡을 수 있다. 9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이나영의 복귀작인 데다 이종석과의 로맨스 호흡으로 관심을 끌었다. 3일 낮 12시부터 1~3회를 연속 방송한다.

과거 인기 드라마였던 ‘남자친구”응답하라 1994”도깨비’는 O tvN에서 볼 수 있다. ‘남자친구’는 2일 0시(자정)부터 1~3회를, 같은 날 오전 9시부터 4회부터 최종회까지 연속 방송된다. 3일 오전 9시부터는 ‘응답하라 1994’가 1~11회까지, 5일 오전 9시부터 ‘도깨비’가 1~8회까지 방송된다. ‘도깨비’의 남은 회는 6일 오전 9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X tvN에서는 예능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3일 오후 10시부터 ‘갓세븐의 레알타이’ 1~3회를, 5일 오후 8시에는 축구 예능 ‘FC앙투라지’가를 처음 방송한다. ‘FC앙투라지’에는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이 풋살리그에 도전한다.

tvN 예능 ‘커피프렌즈'(왼쪽), ‘신서유기’ 포스터. 사진제공=tvN
tvN 예능 ‘커피프렌즈'(왼쪽), ‘신서유기’ 포스터. 사진제공=tvN
예능도 연속으로 방송한다.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카페에서 바리스타가 돼 직접 커피를 대접하는 ‘커피프렌즈’는 4일 오전 9시부터 3~5를 방송한다. tvN 대표 예능 ‘신서유기’의 시즌 5와 6도 6일 오전 10시부터 볼 수 있다.

설 연휴 특선영화로는 ‘골든슬럼버’ ‘그것만이 내 세상’ ‘탐정:리턴즈’가 있다.

강동원이 폭탄 테러의 암살범으로 몰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골든슬럼버’는 1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이병현이 코믹 연기를 펼친 ‘그것만이 내 세상’은 3일 오후 10시 30분에, 성동일과 권상우가 추리 콤비로 나서는 ‘탐정:리턴즈’는 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vN 파일럿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사진제공=tvN
tvN 파일럿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사진제공=tvN
설 파일럿 예능으로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이다.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연기 경력 도합 120년인 배우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이 할리우드에 데뷔하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세 배우는 초심으로 돌아가 할리우드 진출에 도전하며, 유병재와 박성광, 붐이 매니저로 합류한다. 3일 오후 6시 10분에 처음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