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캐스트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E채널 제공)


토밥즈의 디저트 매니아 박명수가 디저트에서 행복을 찾는다.

오는 4월 1일(토)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쁘띠갸또를 맛보고 신세계에 눈을 뜬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꿀잼, 꿀맛의 도시 대전에서 둘째 날을 맞은 토밥즈 멤버들은 사장님 맞춤 섭외치트키 노사연을 앞세워 50년 전통의 안창살 맛집 섭외에 가뿐히 성공한다.

여행 둘째날의 첫 끼로 고기를 선택한 토밥즈 멤버들은 오전 10시부터 안창살 20인분을 가뿐히 격파한 뒤 입가심을 위해 디저트 가게로 발걸음을 옮긴다.

특히, 지난 천안 여행 중 디저트 오마카세를 만족스럽게 즐긴 토밥즈 디저트 매니아 박명수는 처음 경험해보는 쁘띠갸또에 기대감을 가득 안고 카페 섭외에 나선다.

박명수는 유자 타르트를 맛보며 "제주도 유자나무 아래에서 빵 먹는 느낌이다. 정말 향긋하고 맛있어"라며 맛 평가를 한다.

이어 "삶의 즐거움이 느껴진다. 요즘 일하면서 가끔 '내가 지금 정말 행복한가?' 생각할 때가 있었는데 이거(디저트) 먹으니까 행복하다"라며 가슴 뭉클한 감상을 남기기도.

루바브 딸기 타르트, 밤 헤이즐넛 타르트, 디어 발렌, 등 쁘띠갸또 디저트를 모두 맛본 박명수는 "인생을 사는 재미가 느껴진다"라며 "(디저트를 먹었더니) 나만의 시간을 갖는 것 같고 편안한 느낌이 든다"라며 만족스러운 감상을 전한다.

박명수 인생의 행복감과 즐거움을 되찾아준 디저트의 정체는 오는 4월 1일(토)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