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뱀뱀, 'Sour & Sweet'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가수 뱀뱀의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뱀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규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개된 오늘 영상에서 뱀뱀은 뱀뱀은 화이트와 레드 컬러가 상반되게 조합된 롱코트를 착용하고 얼굴을 흰색 복면으로 가린 여러 명의 댄서들과 함께 등장,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새 앨범의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뱀뱀은 타이틀 곡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역동적인 춤선을 선보이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Sour & Sweet’ 컨셉에 뱀뱀의 유연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앞으로 뱀뱀이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뱀뱀의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는 동명의 타이틀곡 ‘Sour & Sweet’부터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 (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까지 총 8곡의 전 트랙이 아티스트, 혹은 인간 뱀뱀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키워드와 실제 경험담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한편 뱀뱀은 오는 28일 1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Sour & Sweet’를 발매하며 전격컴백한다.스타엔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