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사진제공=KBS
'당나귀귀' /사진제공=KBS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200회를 맞아 초대 보스 이연복 셰프와 함께 역대 보스들의 근황 등을 알아보는 중간 점검 시간을 가진다.

그동안 '당나귀 귀'에 출연했던 배우, 뮤지컬, 아이돌, 스포츠, 셰프, 디자이너, 소셜커머스 등 각양각색 직업군의 보스 41명 중 최다 출연 1위를 거머쥔 보스는 현주엽, 2위와 3위에는 양치승과 김병현이 각각 랭크되어 스포츠계 보스들이 강점을 보였다.

지난 방송에서 메이저리그 레전드의 눈물로 시청자들을 짠하게 만들었던 김병현은 "300회 특집까지 나와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당나귀 귀'에서 MC들에게 사랑의 뭇매를 맞았던 보스들은 미리 액땜한 덕분인지 출연 이후 큰 상을 받거나 임원으로 승진했다는 소식과 함께 궁금했던 이들의 깜짝 근황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나온 초대 보스 이연복은 영상을 보면서 은근슬쩍 김병현의 편을 들어주고, 이찬원이 "칼 솜씨는 이연복 셰프와 비슷하다"고 자신하자 "진짜로 잘한다"고 극찬하는 등 평소의 '앵그리 셰프'가 아닌 '천사 셰프'의 면모를 보였다는데.

하지만 애제자 정지선 셰프에게는 "네가 한번 해 봐"라며 갑갑함을 참지 못하고 폭발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페셜 MC 차태현은 드라마나 영화 촬영이 끝나면 함께 고생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작품명이 새겨진 골드 카드를 선물한다고 밝혀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비용만 수천만 원에 달하는 차태현의 '동료애 만수르'급 골드 플렉스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초대 보스 이연복이 급발진한 이유와 명품 배우 차태현의 황금빛 미담은 오늘(26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