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배우 박성훈이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성훈은 파트1에 이어 지난 3월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에서 안하무인 캐릭터 전재준을 연기해 압도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파트1보다 더욱 악랄해진 악역이지만 한편으로 익살스러운 면모를 잃지 않아 극도의 긴장감 속에서도 시청자들을 피식하게 만드는 최강 빌런 전재준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작품 공개 1주차에 박성훈은 TV-OTT 통합 출연자 화제성 드라마/시리즈 부문 5위에 올랐다.


박성훈은 항상 분노에 가득 차 있는 전재준 캐릭터를 뻔하지 않게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김은숙 작가의 전매특허 대사를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작품 속에서 앙상블을 빚어내는 인물들과의 호흡 역시 범상치 않았다.


특히 하예솔(오지율)을 향한 애끓는 부정, 추선생(허동원)과 하도영(정성일)과의 주먹다짐, 반려견 루이와의 반전 에피소드 등 극악무도한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박성훈의 섬세한 연기력이 더해져 풍부해진 장면들이 만들어낸 것.


이처럼 ‘더 글로리’를 통해 ‘새로운 발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박성훈은 연극 ‘옥탑방 고양이’, ‘올모스트 메인’, ‘유도소년’,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KBS ‘하나뿐인 내편’, KBS ‘출사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오랜 시간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 배우다.

한편 박성훈은 넷플릭스 ‘선산’을 비롯해 ‘남남’, ENA ‘유괴의 날’ 촬영 및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