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콘서트에 국민스타가 총출동한다.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이 3일 오후 7시 10분 KBS 1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 희로애락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한 공영방송 KBS가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날 방송은 '국민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국민예능인' 강호동의 진행 아래, 그간 KBS 채널을 통해 방송된 대한민국의 역사적 사건들을 총망라하는 시간들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오프닝 무대는 가수 윤복희가, 피날레 무대는 김창완밴드가 장식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 김종서, 90년대 청춘의 아이콘 The Blue(손지창, 김민종),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 힙합계의 거장 다이나믹 듀오,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거미와 알리, 담담하고 깊은 감성의 발라더 박재정, 대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차세대 K팝 주역 STAYC(스테이씨)까지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3일 오후 7시 10분 KBS 1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KBS Entertain, KBS 레전드 케이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