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즈, 타블로 SNS)
(사진=아워즈, 타블로 SNS)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신보 수록곡 속 숨은 카페오 피처링이 밝혀졌다.


지난 2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통해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 수록곡 'On My Way(feat. 잭슨)'의 숨은 카메오 피처링 주인공이 공개됐다.


지난 1일 발매된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 수록곡 'On My Way'에는 그룹 갓세븐(GOT7) 잭슨은 물론 방송인 장성규의 목소리가 함께 담겼다.


쉴 새 없는 카메라 셔터 사운드 뒤로 "기자회견이 곧 시작됩니다"란 짧은 멘트가 이어지며 진한 현장감을 선사한 장성규는 목소리 만으로 디테일을 살려,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 연출에 힘을 보태 또 한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끄렁내고 있다.

지금까지 에픽하이는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Don't Hate Me(돈 헤이트 미)', '스포일러' 등의 곡으로 각각 싸이·방탄소년단 슈가, 강혜정, 공효진 등 숨은 카메오 피처링을 깜짝 공개하며 매 앨범 찾아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장성규의 참여로 에픽하이만의 이색 카메오 계보를 새롭게 이은 'On My Way'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을 위해 제작부터 홍보까지 전반적인 작업에 온 힘을 쏟아 부은 이번 앨범에는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앞둔 설렘과 변치 않는 초심이 담겨있다.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여는 이번 앨범에 더 많은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6일부터 오는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에 나선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