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오늘(31일) 미니 3집 발매…팬 쇼케이스로 활동 포문

그룹 VIVIZ(비비지)가 팬 쇼케이스로 활동 포문을 연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31일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를 발매한다.


‘VarioUS’는 VIVIZ의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VIVIZ를 나타내는 ‘V’와 ‘우리’를 뜻하는 ‘US’를 강조한 앨범명으로 다양한 색깔을 품은 VIVIZ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내세웠다.


타이틀곡 ‘PULL UP (풀 업)’은 그루비한 베이스 위에 펼쳐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함부로 타인을 정의 내리고 평가하는 이들을 조준하는 거침없는 노랫말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스윙 리듬 기반의 ‘Blue Clue (블루 클루)’, 대담한 가사가 특징인 ‘Love or Die (러브 오어 다이)’, 칠한 무드의 어반 R&B 곡 ‘Vanilla Sugar Killer (바닐라 슈가 킬러)’, 펑키하면서도 동화 같은 사운드가 돋보이는 ‘Overdrive (오버드라이브)’, 따뜻한 감성의 ‘So Special (쏘 스페셜)’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VIVIZ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VarioUS’를 발매하고, 같은날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중계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