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존예스럽다'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존예스럽다' 영상 캡처
카라 허영지가 카라 합류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최근 유튜브 우주선 스튜디오 채널에는 웹예능 '존예부럽다' 새 에피소드 '카라 규리&영지 존예 세계관 짓밟아버리는 원조 여신의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튜버 풍자를 만난 박규리와 허영지. 풍자는 이들의 미모를 칭찬했다. 이를 들은 박규리는 "어렸을 때부터 기품과 성숙미가 있엇다. 현재는 완성됐다고 해야하나"라며 스스럼없이 자신의 매력을 밝혔다.

카라 컴백 전 8년의 공백이 있었다. 이에 대해 허영지는 "예능과 연기를 했다. 언니들에 이어 바통터치처럼 활동했다"고 알렸다. 박규리는 "저는 좀 논 것 같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한창 카라로 활동할 당시 바빴던 일화를 전하기도. 박규리는 "그때 얼마나 바빴냐면 아침을 서울에서 먹고 점심을 도쿄에서 먹고 그랬다"라고 말했다.

또 허영지는 카라 합류를 위해 했던 다이어트를 떠올렸다. 그는 "한 달에 13kg 뺐다. 물을 아예 안 먹고, 물을 체중계 위에 올라가서 먹었다"고 언급했다.

향후 유튜브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전했다. 박규리는 "저는 생각 많이 했는데 유튜브는 꾸준히 올려야하지 않나. 그걸 못할 것 같다"고 했다. 다만 유튜브 채널명에 대해서는 규리여신, 규리티걸 등을 생각한다며 재치있는 모습을 보였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