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가수 김성규가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예정된 팬클럽 선예매를 앞두고 깜짝 공개된 포스터 속 김성규는 블루 계열의 슈트를 갖춰 입은 댄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깨끗한 거울 위로 엎드려 턱을 괸 채 아련한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생각에 잠긴 듯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아래를 내려다보는 김성규의 짙은 카리스마와 더불어 거울에 비친 김성규의 또 다른 얼굴이 나른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김성규는 지난해 12월 25일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깜짝 티저 포스터와 함께 단독 콘서트 '[LV]'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LV]'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줄임말이다. '너의 분위기가 좋아' 또는 '너의 분위기처럼'과 같은 두 가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 타이틀의 콘서트에서 김성규가 어떤 분위기로 무대를 꾸미게 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특히 이번 '[LV]'는 김성규가 지난해 4월 개최했던 단독 콘서트이자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의 줄임말이었던 '[LV]'와 동일한 타이틀에 서로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공연에 대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규는 이번 단독 콘서트 '[LV]'를 통해 차원이 다른 밴드 라이브와 함께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으로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전망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