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Joy 제공)
(사진=KBS Joy 제공)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가진 남자친구의 남다른 외모 관리에 고민녀가 지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56회에서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8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외모에 첫눈에 반하고 사귀게 된다. 남자친구는 자신의 비주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 외모를 가꾸기 위해 외출할 때 미니 고데기를 들고 다니고 고민녀의 신상 팩트에도 관심이 많다.

하루는 고민녀가 남자친구의 집 앞을 찾아가는데 남자친구는 바로 나오지 못 한다. 동네 사람들이 자신을 다 알아보기 때문에 집 앞이라도 무조건 화장을 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남자친구는 외출 준비하는 데 2시간이 걸리니 다음번에는 최소 2시간 전에 연락하라고 요구한다.

곽정은은 "무엇이 그를 처음 메이크업을 하게 만들었을까 궁금하긴 하다"며 호기심을 보이고, 한혜진은 "여자들 중에도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면 밖에 못 나가는 사람이 있다"며 이해한다.

주우재는 "나는 무슨 느낌인지는 알겠다. 내가 시력이 정말 안 좋아서 마이너스 10이었는데 안경을 끼면 눈이 정말 작아진다. 안경을 끼고 밖에 나갔다가 안경이 안 벗어지는 꿈을 꿨을 정도"로 스트레스 받았다며 남자친구의 마음을 공감한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외모를 신경 쓰는 건 또 다른 이유가 있다고. 남자친구가 외모에 집착하는 이유와 그로 인해 벌어진 황당한 이야기가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56회는 오늘(27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